홈페이지 >

봄철 날씨가 따뜻해지는 구두 미용업이 신총으로 떠오르다

2013/3/29 16:25:00 9

구두 미용 구두구두신발

많은 사람들이 신발을 아끼기 때문에, 신지 않는 겨울신발을 보양 후 보관한다.

바로 < p >


‘p ’은 최근 이녕시 청년가 구두미용점 내에서 기자들이 보고, 화물가든 땅바닥에 겨울구두와 여성구두, 장화 등이 가득 찬 것을 보았다.

"이 신발은 이미 관리를 마쳤는데, 번호를 붙여 신발주가 오후에 신발을 찾으러 올 것이다."

가게 주인은 직원들에게 말하기 위해 바쁘다.

이 가게 사장은 기자에게 최근 며칠간 환절기로 구두를 관리하는 고객이 매우 많아 평상시보다 한 배로 늘었다고 말했다.

"그동안 매일 최대 10여 켤레를 보양했는데, 이틀 동안 매일 30여 켤레를 보양해야 한다."

이 가게 주인은 말했다.

기자는 구두를 보양하는 비용도 신발의 길이와 소재에 따라 정해져 있어 가죽제 여성용 부츠를 심플하게 보양하는 데 15원, 짧은 부츠는 6원이다.

재질에 따라 보양비용도 다르고 심층 고급관리 비용이 더 높다.

바로 < p >


의 양성 여사가 장화 한 켤레를 가져와 고급 보양을 요구하였다.

"신발이 싸면 보양도 안 하고, 천 원짜리 부츠를 잘 안 사면 수명을 줄이기 때문에 돈을 좀 더 신으면 몇 년 더 신으면 된다."

양 여사가 말했다.

바로 < p >


은 환절기 기간에 어떻게 집에서 신발을 보양할 것인지 이 가게 주인도 모두에게 몇 수를 보냈다.

"신발을 보양하는 첫걸음 (전매점)이 청결인데, 첫걸음에 실수하는 경우가 많다."

신발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사람들이 모두 신발을 물에 넣고 닦아 내며 물세탁을 하면 신발에 손상이 생길 수 있다. 청소는 구두 소재에 따라 다른 관리방법과 간호용품으로 진행된다.

바로 < p >


‘p ’은 에나멜 가죽을 반습포로 닦아야 하며 반습포로 바르거나 신발로 가볍게 발라 소가죽, 양가죽, 양피, 양가죽은 우수한 구두와 신발에 때를 제거한 뒤 신발에 살짝 힘을 주어 신발을 닦아 구두면의 광택을 닦아준다.

겨울신발을 오래 두면 균열과 갈라지는 틈이 생길 수 있다. 검은색 구두 신발에 작은 균열이 생기면 벼루에 달걀을 반죽하여 짙은 흑즙을 갈아 붓으로 가죽에 묻혀 껍질이 찢어진 곳에 묻혀 말린 후 금이 저절로 자빠져서 구두를 바르면 더욱 새로워진다.

바로 < p >


‘p ’은 또 많은 사람들이 신발에 두꺼운 구두약을 바르고 보관할 줄 알았는데, 사실 이렇게 하는 것은 타당하지 않아 < a htttp: 을 만들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구두 표면에 생닭기름을 한 겹 바르고 그늘에 보관해 두는 것이다. 이렇게 오래 걸치지 않아도 신발은 건조하고 결렬되는 현상이 나타나지 않고 선명한 빛깔을 유지한다.

또 낡은 신문을 뭉개어 신발에 넣어 변형을 방지할 수 있다.

반드시 신발을 종이 상자에 넣어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는 것을 깨우쳐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청명은 야외 용품 시장의 따뜻함을 촉진시켰다

즉시 뉴스
|
2013/3/29 16:22:00
17

방직품 안전관 통제 체계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즉시 뉴스
|
2013/3/28 22:08:00
10

구목왕 남장 구축 직업 경영인 체계

즉시 뉴스
|
2013/3/28 19:38:00
11

비교:아디 아웃도어 이녕탐색

즉시 뉴스
|
2013/3/28 18:58:00
12

온주화 기업주 사장이 다시 신발과 신발의 신발을 다시 되찾았다.

즉시 뉴스
|
2013/3/28 18:36: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항주 흥합 신발성 퇴세 가 이미 전기상 의 장본인 이 되었다

기자는 용상교에 위치한 흥합성으로 들어서자 많은 가게들이 수문을 닫아 철수했다. 문을 닫지 않은 상가가 가게를 붙여 양도하는 글이 적지 않다.흥합성 관리자 절강민휘 상무 발전 유한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9월 총 21개 상가점들이 임대해 다시 주문하지 않겠다고 밝혔다.지금까지 이미 반년이 지났는데 이 상점들은 아직 새 임대자를 찾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