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주 흥합 신발성 퇴세 가 이미 전기상 의 장본인 이 되었다

2013/3/29 16:28:00 7

흥합화신발구두업

은 15년 전에 이곳이 항주의 패션 지표에 올라 백화점과 다른 개성과 자기표현을 대표하는 곳이다.

바로 < p >


‘p ’은 현재 퇴세가 이미 나타났다.

지난 28일 용상교의 흥합에 위치한 기자는 "(u blank)'http: `http://www.sjfzm.com `의 신발 `성과 `에 있는 점포를 당겨서 `철수 `가 `문 닫지 않은 상가 들이 매장을 붙여 양도하는 글이 많이 붙었다.

바로 < p >


은 화성관리자 절강민휘상무역발전유한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9월 모두 21개 상점 합작세를 내며 다시 주문하지 않겠다고 했다.

지금까지 이미 반년이 지났는데 이 상점들은 아직 새 임대자를 찾지 못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소비자 `인터넷 비율 후 주문 `


'p '오후 2시는 신발성 황금 (전매점)의 시간대가 가장 많았다.

그러나 기자는 보고, 통로에서 한산하고 손님이 드물다.

양쪽 가게를 둘러보고, 상점들은 컴퓨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의자를 옮겨 입구에 앉은 채팅을 하고, 기자들과 걸어오는 것을 보고, 몸을 일으켜 장사를 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은 한 가게에 돌아와 학생 모양의 여자 아이가 신발을 작게 하고 있는데, 그녀는 또 큰 사이즈를 신고 싶지 않다.

가게는 조심스럽게 그녀의 기분을 추측하며 멋을 보인다고 칭찬하며 옆방에 가서 큰 신발을 빌리는 도구를 빌렸다.

거의 10분이 지났는데, 이 장사는 마침내 30원짜리로 만들어졌다.

바로 < p >


사전의 30원, 50원, 이것은 모두 작은 사업인데, 하루 노점비는 마침내 해냈다.

이 가게의 성전은, 그녀는 오래된 고객들이 모두 인터넷에서 가격을 조사해 보았고, 여기에서 더 싼 것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결단서를 내렸다.

바로 < p >


기자가 한 바퀴의 가게의 홑신발을 훑어 보니 대부분 인터넷에서 잘 팔리는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박리다매의 전략은 얼마나 걸릴 수 있을까? 전복 여사는 가죽 신발처럼, 도매가격은 매년 오르고, 오륙년 전, 신발 한 켤레를 30위안, 지금은 30위안을 팔고 있다. “몇 년 전, 나는 하루에 4,500위안을 벌고, 지금은 한 달에 2,3천 위안을 벌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상인 홈 `10켤레 `가 ` `가 ` `strong `가 `가 `를 입는 `


'림 아주머니 50대'는 화성 첫 경영가인 1999년 구두성 개업에서 지금까지 같은 점포로 14년을 임대했다.

바로 < p >


인터뷰 때 가게에서 간신히 손님이 와서 눈을 한 바퀴 쓸었다.

사실 가게 안의 신발 디자인은 모두 좀 낡고 땅바닥에 두 줄을 가지런히 놓여 있어 ‘진피 판촉 ’이라는 몇 글자를 표시하고 있다.

4,5년 전 시세가 좋았을 때 임이모는 매일 물건을 입고해 10일에 한 번씩 들어오고, 심지어 한 달에 한 번씩 한다.

바로 < p >


'오늘 사업도 안 했어요 '임 아주머니가 한숨을 쉬었다.

지금 벌써 오후 3시입니다.

임 아주머니는 이런 비참한 경영 국면이 45년, 3년 전 경영 기간을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연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지금 한달 노점비조차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임 아주머니는 또 한숨을 쉬었다.

임이모의 노점 면적은 7 평방미터이며, 흥합은 C 류에 속한다. 가장 안팎, 가장 치우친 그 위치로 1년 임대료 2만8원으로 매달 2300위안이다.

바로 < p >


<임아주머니 >가 그녀의 가게에 있는 이 횡단보도 양쪽을 가리키며 줄지어 있는 가게 제문도 잠갔다."

기자가 수를 세어 50미터도 안 되는 거리에 13개의 가게가 문을 닫고 있다.

바로 < p >


은 기자가 취재할 때 임이모 맞은편 가게의 경영자를 새로 들어온 화물꽂아서 분주히 바쁜 일을 하고 있다.

이웃 경영자들은 "신발 열 켤레, 여덟 켤레 자신이 신었다"고 놀렸다.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한바탕 웃음보를 터뜨렸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이 < 집세 14년에 1배나 늘었는데, 사업은 < < < strong > 의 < < < 의 < 이 < < 이 < < 의


14년 전 임아주머니의 가게 임대료는 1만 3만 위안이다.

요 몇 년 동안 임대료는 거의 매년 위로 올라간다.

2011년 지하철 용상역의 완공소식에 임대료는 10%로 2.8만원 /년 14년 방세가 한배로 늘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2012년 9월에 21가구 집단 퇴정 현상이 나타났다.

절강민휘 상거래 유한회사 사무실 주임 장근은 "2012년 우리는 안 올랐는데, 지하철도 거의 개통되었고, 도로정비도 비슷하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도 안 올라가, 더 이상 뛰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합청의 소유권 소유권 소유자가 절강특산그룹으로, 절강민휘상무역발전유한회사가 임대방인 것으로 알고 있다.

당시 15년, 2014년 7월 만료.

장근은 다시 임대 연장 계약을 하지 않고 기한이 되면 특산그룹에 넘겨줄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은 현재의 형세에 따라 마지막으로 한 표를 건져내는 바람만 유산될 수 있다.

기자는 현재 경영하는 임대자가 적지 않은 임대와 임대료를 배회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장 여사님의 가게는 계단 입구에 있으며, 양질의 점포, 12평방미터, 임대료 8만여 년.

“예전에는 매달 칠팔천을 벌었는데, 지금은 밑지고 있다.”

장 여사는 좀 서운하게 “ 내가 뭐 하러 가나? ” 하고 말했다. “ < p >

  • 관련 읽기

저장 성 2

지방 핫점
|
2013/3/28 18:55:00
15

항저우 사계절 청상가 볶음 비용 45만 명의 볶음 비용 의류 시장 중 잠재 규칙

지방 핫점
|
2013/3/28 14:36:00
43

카드 수수료 인하 방성 1 년 절약 천만 원

지방 핫점
|
2013/3/27 15:43:00
62

해닝 피혁업 산업 디자인 시범 기지 조직단 이 이탈리아 훈련 에 가다

지방 핫점
|
2013/3/27 15:27:00
64

포전 하이 포토

지방 핫점
|
2013/3/27 11:54: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진강의 많은 대외무역 기업들이 새로운 일파로 생산선의 열기를 증가시켰다.

최근 기자들은 중화기업을 방문할 때 올해 공작정세가 매우 어려웠지만, 많은 신발 기업들이 노동자를 모집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많은 대외무역화 사업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 같다.기자들은 올해 많은 신발 기업의 대외 무역 주문서가 충분하고 일부 신발 기업들은 올해 9월까지 충분히 유지될 수 있는 충분한 주문서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