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위기 전문 방적 전람회가 어떻게 발전을 도모하는가
"비닐 천 한 칸 사이로 붐비는 전자공업전입니다. 한편으로는 전시 업체 곳곳에서 빈둥지를 지키는 방적기전입니다. 전시 전에 그 사람들이 어떤 협회, 어떤 경무위의 기호를 내걸고 전시 규모와 관객 수가 뒤숭숭숭숭숭하게 떨어지고, 현재 서비스의 핫 컨설팅을 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야단법석을 떨고 있다. 이런 난잡한 전시회는 그야말로 빈털터리이다!"
이런 장면은 대부분의 방기 기업들이 모두 겪었다고 믿고 전시회 시장의 혼란은 이미 전시 업체들이 마음을 상하게 했다.
기업과 지방성, 전문적인 방적기 전개는 어떻게 생존공간을 넓혀야 할지, 이런 전시회에는 존재할 필요가 있는 화제가 더욱 실질적으로 잘 맞는지 알아봤다.
신용이 생존 위기를 초래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방직공업의 산업이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전람업의 신속한 발전으로 각종 명목의 방기전은 전국에 널리 퍼졌다.
한편 방적기는 국내외 방적기 기업과 방직기업에 전시, 교류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일부 방적전은 오히려 일부 이익단체의 이익을 위한 도구로 전락하고 있다.
현재 베이징과 상해 2대 방적기 전람회를 제외하고는 전국 매년 각 도시에서 열리는 방적전은 약 15 ~16개로 집계됐다.
이미 성숙한 베이징, 상하이 방적 전시회, 지방적 전시회, 면방, 화학 섬유, 날염 등 내용에 대해 크게 보이지 않고, 소박하고 전문적으로 전시회 조직, 서비스 수준 차이, 대부분의 전시회 모두 노민상재의 닭갈비가 되었다.
속담에 한 번밖에 안 된다.
방적전 시장 자체의 혼란은 이미 방적기업의 참가 열정과 자신감을 심각하게 꺾고 전람시장의 질서와 신용을 파괴했다.
일부 동기가 순량하고 우세와 가치를 가진 지방성전시회도 신뢰 위기에 빠질 수밖에 없다.
남쪽에는 방기전 이 개최 초기 500여 개의 전시 규모가 있으며, 올해 개최할 때 200개만 전시돼 면적 축수 60%를 전시해 이 지역의 동종의 명목의 방적전은 7개였다.
생존에 이르기까지 조직위원회는 전시 주기를 2년에 한 번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방적기업은 2년 1회 베이징 국제 방적전과 상하이 방직 공업 전람회는 이미 대부분의 기업의 참가와 참관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보편적이다.
이런 상황에서 지방성, 전문적인 방적전은 존재하는 의미가 있는가?
수요가 있으나 차라리 빠짐없다
지방성, 전문적인 방적전 역시 일정한 시장의 수요가 있다고 해야 한다.
신강은 방직 유한회사 부장 왕소명 부사장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사용자 기업에게 설비를 구매하는 수요도 있고 기술개조를 매우 중시하고 호스트 부품과 관련한 부품 관련 정보와 원가 고려해 중소방기 기업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러나 대형 국제 방적기의 전시회에 참가한 전시상은 문턱에 일정한 접근이 있어 일부 작은 부품과 기재 제조업체들이 전시회에서 볼 수 없다.
아마도 다원화, 전문화된 소형 전람회는 이 방면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또 일부 방직공업이 발달한 산업집합 중 지역이 개최하는 지방성전시회, 방적기업도 선택적으로 참가할 수 있다.
전시회는 이들을 위해 사용자와 가까워지고 현지 시장을 공고할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특히 신흥의 중소민영기업으로, 지방전시회는 종종 그들이 현지 시장을 개척하는 돌파구이다.
그러나 사용자 기업도 이 지방적인 전시회는 명확한 위치나 전문화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 종합 전시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쓰촨 면마그룹 면양그룹 면양그룹 방직사 사장은 전람회, 지방성, 전문적 방적기 전람회가 되지 않는 것이 좋다. 공급 양측 좌담회 형식을 채택해 기술정보의 교류를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
일부 방적기 업계에서는 방적제품의 개발이 그 특수성을 가지고 있으며, 짧은 시간 내에 신제품이 나올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전시회는 기업들이 대량의 인력, 물력, 재력, 재력, 동시에 기업의 정상적인 제품의 연구 발걸음을 어지럽힐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일부 작은 전시회는 최소한의 전시 기초가 없다. 전문가와 전시상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없다. 개최자는 일시적인 흥청거리나 단지 이익만을 위해 부추기는 것이나 이런 전시회는 차라리 빠짐없다.
대체 된 우연과 필연적
수요가 있으면 수요를 만족시키는 존재가 있고, 단지 존재 방식의 선택이 다르다.
사용자 기업은 정보, 기술 지원 지원 요구를 이해하고 있다. 방기 기업은 제품, 사용자 수요를 얻는 수요를 보여 주는 수요를 보편적으로 전시회의 형식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새로운 교류 형식은 업계 내에서 유연하게 일어났다.
예를 들어 기업의 자발조직의 각종 기술 교류회, 제품 세미나, 공급 미팅이 업계에서 인기가 높다.
방직 기업이 기술설비를 담당하는 업계 관계자는 기자에게 현재 많은 방직 기업들이 방직 기업을 초청하고 방적기업에서 방적기업을 방문하고 생산현장을 견학하고 자신의 제품을 전시하고, 사용자 기술을 해답하는 의문, 방직 기업과 업계 협회는 기업의 보편적인 흥미를 느끼는 문제를 조직, 방적기 기술 전문가, 방적기 기업의 대표와 사용자 기업이 공동으로 교류를 검토할 것이다.
방적전은 실제로 주문회라서 빈번히 열릴 필요가 없다.
원래 외국 기업의 참가 규모, 외국에 참가한 관중들은 기업의 권률이 어떤 방기 전람회에 참가할 것인지, 해외 시장은 이미 우리나라 방기 기업들이 쟁탈하는 신대륙이 되었기 때문이다.
현재 방적기업들은 국제적 방적전으로 관명되는 것을 기대하지 않고 국외로 직접 해외에 나가 현지 방적전에 참가하고 있다.
각 매체의 전시회 정보에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등 국가에서 개최되는 방적기는 중국 방적기업에게 열렬한 초청을 보냈다.
우리나라 방적업체 조직단이 전시하는 규모도 날로 방대한 만큼 중소민영 기업들도 자발적으로 외국에 출국했다.
처음 열리는 러시아 방기전도 많은 방적기업들이 흔쾌히 달려갔다.
기술교류가 전문성 방기전을 대체할 것이라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국외 방적전은 지방성 방기전을 대체합니까?
이런 가설은 우연일 수도 있지만, 지방성, 전문성 방적전들이 시장을 통합하지 않으면 대체의 결말이 나타날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미국 면화 현물 수출 수요 & Nbsp; 신면 장세는 낙관적이다
- 하북 신허 피면 가격 상승 & Nbsp; 일부 목화는 “ 미치광귀 ” 가 나타난다
- 农业板块:棉价有望继续大幅走高
- 2011년 봄 여름 일본 제인은 정장 드레스 소재를 선보였다.
- 인도 정부는 2010년 10월 1일부터 모든 면화 수출 규제 취소를 선언했다
- 2010秋冬圣夫岛家纺璀璨面世
- 면화 선물 은 매장 예정 의 영향 에 큰 인상 을 받기 어렵다
- 6월 21일 면화 가격은 계속 상승 & Nbsp; 조절 정책
- 미국 방직품과 의류 수출입 무역
- 중국 캐시미어 한 장의 세계 명함 & Nbsp; 성설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