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0Ohnetitel 가을 겨울 시리즈에 피초 원소를 넣었습니다.

2010/8/25 20:28:00 72

추동피초

지난 10년 동안

가죽 제품

기업들은 적극적으로 디자이너들을 유치하고 있다. 특히 젊은 디자이너 중에서도 아직 교문을 나서지 못했다.


이들은 디자이너에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각종 무역단체와 연계되어 있다.

지난해 여름 AlexanderWang HaiderAckermannan과 OhneTitel 디자이너 알렉스와 Floragill이 코펜하건에 초대받아 세가의 피초 (Sagafurs)에 대한 설계 작업실을 일주일 동안 방문했다.

이 마케팅 회사는 핀란드와 노르웨이 양국이 가죽 제품 공급업체를 직접 대리한다.

세가의 피초는 늘 이런 행사를 협찬하고, 디자이너에 초대되어 계급 피초의 특권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Alexanderwang과

OhneTitel

그들의 2010년 가을 겨울 시리즈에 피초 원소를 넣었다.

HaiderAckermann 은 나왔습니다.

목도리

그리고 네크라인을 포인트로 모피 장식한 슬림한 울 코트.


"피초라는 원단을 운용하는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였는데 지금은 피초를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

OhneTitel 의 디자이너 Alexaadams "피초는 원단의 다양성을 증가시켰다.

우리는 역사가 유구한 신대륙을 밟은 것 같다.


이 견해에 대해 몇 명의 젊은 디자이너들은 모두 찬성을 표시했다.

그들의 눈에는 피초는 사치의 상징, 반역의 선언보다는 새로운 디자인어휘다.

AlexanderWang 은 본래 자신의 계열에서 피초를 사용하고 싶지 않았지만 여러 질감과 비슷한 모직 원단을 살펴본 뒤 아이디어를 바꿨다.

"나는 모호하고 모호하고 모호하고 인조의 피초 경계 아래 풍성하고 사치스러운 질감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 관건이다."

그가 말했다.


Adams 는 덴마크에서 새로운 기술을 배웠다. 그녀는 실사 원단에 균일한 간격거리로 극히 얇은 여우 가죽을 만들어냈다.

새 시리즈에서 그녀와 걸은 이런 원단을 사용하여 군록색을 선택했다.

프랑스판'보게스 '편집장은 카르네벨드가 이 스타일에 매우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직접 투숙한 호텔에 직접 배달해 패션을 접수할 수 있는 날이어서 카운터에서 가격은 10400달러에 달한다. 하지만 루티벨드는 카메라 앞에 나타나 아예 의상을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고출출시율이 되니, 더욱더 무료로 제공된 원단은 공짜로 무료로 제공될 것이며, 아예 원가 없다.


신기술을 누리는 것은 젊은 디자이너만이 아니다.

Michaelkors의 새 계열에는 무릎 가죽코트뿐만 아니라 모피 스커트까지 등장했다.

“나는 가죽 풀을 여성 옷장 중의 또 다른 원단으로 여기고 피초 제조 기술은 방직 기술처럼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그가 말했다.

그것은 깃털 모양과 가늘고, 안감 없이 니트로 할 수 있다.

편안함과 럭셔리를 하나로 융합할 수 있다면, 결국 마음을 분발시킬 수 있다.

구찌 디자인 디자이너 Fridagiannni는 Gucci 클래식 피초제품의 보온특성은 현재 티셔츠처럼 가벼운 의상과 한결같이 융합됐다고 소개했다.

"예를 들어 우리의 가죽 코트 표면에 여우가죽이 섞인 물레를 뒤집어엎었다"며 "우리의 장인이 원단에서 만든 공예 수준과 창조력을 완벽하게 드러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2010 스페인 Desigual & Nbsp; 아동복 캐주얼 시리즈

이번 시즌 유행
|
2010/8/25 17:47:00
82
다음 문장을 읽다

의장계 6원 한파 의상: 저가, 패션 선도 개념

의류계 6원 한파 의상에 대해 많은 충실한 소비자들은 옷차림 6원 한파 의상 전문점에서 구입한 것은 뜻대로 되는 복장 뿐 아니라 지혜와 실속 생활에 대한 완벽한 경험을 더 많이 했다고 평가했다.패션 가게, 편안하고 부드러운 좌석, 열정 세밀하고 섬세한 서비스, 마음에 드는 정교한 바짓가랑이, 치마, 모두 삶에 대한 자신감과 향락의 아름다운 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