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창업의 첫걸음을 내디디디어 인생의 쓴맛 을 느끼다

2011/1/27 14:25:00 63

스낵 세트

내 대학 입시 낙방 후, 자비 가 민영 대학 을 졸업 후 전공 의 대구 를 찾기 어렵고, 어쩔 수 없이 할 수 없었다

광주

외국인을 위한 전문적인 술집 웨이터, 월급과 팁을 한 달에 2000여 위안의 수입이 있다.


그러나 나는 이 일을 하는 것이 즐겁지 않다. 나처럼 화사한 여자, 술집에서 억울한 일을 당하는 것은 적지 않다. 천성이 현숙한 내가 점점 더 적응하지 못하는 것을 느꼈다.


어느 날, 나는 컴퓨터 회사에서 취임한 남자친구에게 점심을 보내는데, 당시 도시락이 열리자, 향기와 맛있는 반찬과

광주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정탕, 바로 남자친구 동료들의 칭찬을 불러일으킨다. 나는 기쁜 나머지, 현대인의 생활 리듬이 빠르고 업무 스트레스도 커지고, 오피스텔에 있는 화이트칼라들은 점심 준비가 전혀 없다. 주로 음식만 먹고, 맥도날드, 케들기 등 서양 패스트푸드점으로, 그렇게 경제도 부실하지 않고, 정성을 들여 만든 배식과 영업이 풍부하고, 뜨거운 가정솥이 바쁜 화이트칼라 일족 앞에 배달되면 시장이 있을 것이다.


나는 이 생각에 흥분해 마지않아 내가 뛰어난 요리를 이용하여 회사 임립된 상업 구역에서 음식점을 열 준비를 했다.

그러나 광저우의 번화한 지역의 집세는 놀라울 정도로 비싸고, 한 개월마다 2만 위안을 요구하고, 이렇게 계산해 보면 내 가게는 지출이 불가능할 수 있다.

이때 내 남자친구가 나를 위해 투자할 필요가 없는 장사 방법이 있다면'제로 온라인상에서 개점'이라고 계획했다.

정말 한 마디로 꿈에서 깨어난 사람.

인터넷에 낯설지 않은 나는 남자친구의 조언을 듣고 문득 깨닫게 되었다.


나는 술집 일을 그만두고 대량의 식단을 살펴보고 합리적이고 풍미와 다른 세트를 설계해 중고 노트북 한 대를 준비했고 인터넷에 접속했다.

남자 친구

나를 위해 정교한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름 넘게 준비해 온라인패스트푸드점 하나가 드디어 영업을 시작했다.


나는 스낵 명함을 3000장 접고, 외부에는'인터넷 패스트푸드점'이 찍혀 있는 인터넷 주소와 전화번호를 전개한 후 다양한 세트와 스프링의 이름이 눈에 띄었다.

나는 이 명함들을 시내 한채의 오천을 쓴 후 초조하게 기다리기 시작했다.


기나긴 사흘이 지나 속이 타는 나는 마침내 첫 장사를 기다리고 있었다.

3개월 뒤면 점심이 되면 내 방 안의 전화벨소리가 여기저기 울려 퍼지고 있다. 식사 이메일을 주문할 때도 있어 이메일! 시간이 지나면 30개 회사가 내 ‘인터넷 패스트푸드 ’가 된 장기 고객이 되자 나는 10여 명의 손님을 고용했고, 두 요리사가 내 디자인에 다른 세트와 스프링을 했다.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매일 600박스 세트만 만드는 것을 엄격히 통제하고, 패스트푸드를 매치해 고객에게 임선한 정수를 증정했다.


원가 와 직원 지출 을 제외 하 고 내 인터넷 패스트푸드 숍 은 현재 매달 만 여 원 의 수입 이 나 도 하나 를 설립 했 다.


이곳에서 귀간지를 통해 창업하고 있는 문 앞에서 맴도는 친구들에게 몇 마디 하고 싶습니다.

성공은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결코 그럴 수 없다.

성공의 첫걸음과 마지막 단계는 다르지 않은 것이 바로 착실하게 하는 것이다.

배울 수 있고, 생각할 수 있고, 가르침을 청할 수 있지만, 반드시 해야 성공을 얻을 수 있다!


평가:


정말 잘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의 창업경력은 비록 우여곡절이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순조롭다고 할 수 있지만, 성공의 배후에도 수많은 눈물과 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허심하고 착실하고 성실한 정신은 모든 창업자에게 밝은 평탄함을 지적했다.


창업은 여태껏 쉬운 일이 아니다.


재산이 이렇게 쉽게 얻는다면 쉽게 잃게 될 것이다.

진정한 창업자는 하룻밤 벼락을 기대하지 않고 천하가 떨어지는 호떡도 맛없다.

부지런한 땀과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동후 얻은 기쁨이 없다면 성공에 무슨 의미가 있는가.

창업의 길이 위험에 넘쳐 사기로 앞서지 않았지만, 앞길이 험난해서 포기한다면, 장래가 장려한 삶을 갖지 못할 수도 있다.


여기에 나도 맹진씨처럼 창업을 갈망하는 모든 친구들이 심사숙고한 뒤 탄탄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걸어야 인생의 성공을 만질 수 있다는 것을 기원한다.

  • 관련 읽기

80后女孩创业:困境下逼成谈判专家

설계 전방
|
2011/1/25 16:19:00
90

들꽃 을 팔아 차 와 집 을 팔다

설계 전방
|
2011/1/24 10:33:00
62

슬리퍼를 팔아 1년에 2천만 원을 벌다

설계 전방
|
2011/1/22 11:21:00
95

유평:어려서부터 노점상들이 여회장에게 왔다.

설계 전방
|
2011/1/21 16:49:00
129

중학교 학력 농가 딸이 쌀을 팔면 천만 위안이다.

설계 전방
|
2011/1/20 16:57: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구두 업체 는 ‘ 청첩장 모집 ’ 으로 용공 난제 를 해결하기 어렵다

"내년에 온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틀간 온주 공항, 기차역, 정류장 등지에서 귀향한 설날 아르바이트 모두 청첩장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