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타컵'제2회 미농구소년 엘리트 선발대회 '개막식 개최
2008년 3월 22일 오후, 아예득컵 제2회 미농구소년이 미정영 선발전 개막식 및 뉴스 발표회가 베이징서원 호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전 NBA 로켓팀 거성 드레크슬러 씨가 이번 선발전 시동 행사에 참석해 현장에 참석한 그리고 국가체육총국 농구협회 주임, 08 올림픽 조직위원회 국가체육관 상무 부관장, 중국 체조협회 부회장, 중국체육용품 유통전문위원회 사무총장, 웅영 씨, 아예마마마케팅 총감 왕빈 씨, 중국 인민대, 텐센트망, 중국 교육 온라인을 이끌고 있다.
개막식 이 완성된 후, 이번 미국 농구 소년이 미정영 선발 대회로 전국 4개점 경기장에서 연이어 해선 선막을 연다.
‘미리농구 소년 출범 엘리트 선발전 ’은 천주 구두구 유한회사 아예득 스포츠 브랜드조직이 발기돼 전국에서 주로 14 -22세에 농구를 사랑하는 중국 남성 시민을 모집해 일련의 전문 선발으로 결승하여 종합 소질 우수한 농구 소년이 5명을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클럽은 세계 아시아 예득 브랜드의 단독 협찬으로, NBA 거성'글라이더 '드레크슬러 선생이 클럽을 맡고 있는 명예 총감독이다.
경기 관례에 따라 결선된 5명의 선수가 미국 미바스쿨로 농구 기술과 농구 이론, 실전 경험의 연수와 동시에 클럽은 중미 양국 청소년 농구 교류의 기회를 제공한다.
개막식에서는 아예득 마케팅 총감 왕빈 선생이 멋진 연설을 하며 미리농구 소년이 미리에이트 선발전 관련 상황 및 아예의 브랜드 이념 등을 소개했다. 드레크슬러도 흥겨워 자리에 있던 손님에게'미바소년'을 미국에 소개하며, 그들에게 높은 찬양했다.
주주주주측동기동기동기를 보여주며 미국 생활 ·농구소년이 미국 생활 ·훈련단단영화, 현장 분위기가 고조이이이이이야야야장장동기동기동기동기동기동기를 보여 보여 보이며, 더레크슬슬슬슬러 선생, 아예아예아리아리아아리리소년이 시시시시리리리리리리리조리리리장동기가 뛰어오르며, 이이이2차 미농구농구농구소년부미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소년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선수가다
데릭슬러 씨는 매체에 대해 미리에이트 선발전에서 중국 농구 교육의 새로운 패턴을 열었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공식 체육국이나 몇몇 전문학교 훈련을 통해 운동선수를 양성하고, 기업은 이런 선발전을 통해 우수한 농구선수를 뽑았으며'미바소년 '이전에는 선례가 없었다고 말했다.
아예의 스포츠는 중국의 농구 교육 사업에 새로운 패턴을 가져왔다.
기자에게 야오밍에 대해 묻자 ‘ 글라이더 글라이더 ’ 라는 우스갯소리에 중국에 올 때마다 야오밍에 관한 질문이 들린다.
그는 야오밍은 매우 경업하는 선수였다. 그는 매 경기에서 매우 투입되어 매회 경기가 향상되었고, 지금은 이미 NBA 제1중봉이 되었고, 그는 그가 없으면 로켓도 22연승할 수 없었다.
야오밍은 중국 청소년의 우상이다. 그는 중국 농구의 상징으로, 이런 바구니소년, 천만만명의 중국 청소년들이 농구 길에 있는 롤모델이다.
아예득 마케팅 센터의 왕빈 왕빈 왕빈, 미국 농구 소년이 미리에이션 선발전을 발굴하는 취지는 중국 청소년 농구 민간 파워를 발굴하고 젊은 농구 선수를 양성하고, 세계농구 강국과의 소통과 학습을 강화하고 중국 농구 운동의 발전을 촉진시켜 중국 농구 사업에 기여력을 바쳤다.
세계의 아예득과 농구의 인연은 아예의 브랜드가 날아오르는 보조기이다.
아예득은 미리농구 소년이 미리에이션 선발전을 계속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선진적인 농구 문화를 중국에 끌어들여 중국을 위해 농구 엘리트 인재를 양성할 수 있다.
기자 에 따르면 주최 단위 의 아예득 은 줄곧 ‘ 성신, 창조, 단결, 엄밀하고 실질적인 기업 정신 을 거쳐 20년 의 집착 과 노력 을 거쳐, 구회사 는 이미 유럽 · 미 · 중동 등 각 국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달리고 있으며, 그 기 아래 아예득 스포츠 브랜드도 해외 50여 개국과 지역을 잘 팔고, 해내외 고객의 광범위한 인정과 일치 호평을 받았다.
미농구 소년 선발 활동은 아예의 스포츠의 또 다른 호감을 느끼는 조치가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 추천 | 성의업의 발전 전주 —국제관례의 형성
- 패션 인물 | '헌원검의 하늘의 흔적 '유시시 장진부 VS 호가 당방언 커플이 큰 PK
- 재경 요문 | 중일 경제 무역 액 이 끊임없이 중국 을 상승시켜 일본 에 있을 곳 이 없다
- 추천 | 보스턴의 고덕강 담은 기업이 되면 격정이 상실되어 영탁탁탁월하게 쫓아야 한다.
- 전문가 시평 | 대외 무역 의류 를 발전시키는 것 은 어느 방면 에서 착수 하는 것 이 비교적 좋다
- 상장회사 | 중국 패딩 제조상 보스턴 은 런던에서 플래그숍 을 개설할 것이다
- 상장회사 | 优衣库正在美国进行大肆扩张
- 거시적 경제 | 홍조문 은 놀라운 세계 방직성 이 중국 에 있다
- 여성집 | '패션왕 '신세경은 패션의 풍조를 일으킨다. 패션의 달인을 가르쳐준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의류 경제 의 빠른 발전 은 어느 정도 여장 의 추진 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