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롤 팬츠——프랑스 캐주얼 바람 내습

2013/1/29 18:03:00 51

롤 팬츠캐주얼 남장프랑스 캐주얼롤업 팬츠 및 코디남성 유행

8월 하루상해법국인이 일으킨 파티에서 한 패션 편집자는 자신과 스쳐 지나간 프랑스 남자들이 잇달아 자신의 양복 바지를 걷어올리기 전에 양복 바지 아래의 굽을 가리고 있다.프랑스에서 롤 팬츠는 우체부들의 독특한 의상으로 남성복 패션의 일부가 됐다.프랑스 미시시피 강변에서 파생된 이런 의상 스타일은 2009년부터 패션계에 등장해 올해 화제를 모았다.사실 올해 남성 롤업 팬츠의 트렌드는 프랑스 남자에게만 사랑받는 것이 아니라 미국 젊은이들 중에서도 숭앙을 받고 있다.


'이거 거의 패션 남자 된 것 같아요.새로운 회고의 풍조어서패션 컨설턴트 톰 줄리엔이 말했다.미국 패션 잡지사이트의 편집 요시 파스크 위즈는 "긴 바지 3인치를 깔끔하게 말아 놓고 현재 유행하는 7점 바지와 비슷해졌다"고 말했다.


5년쯤 유행하는 남자들은 스타일링에 작은 꽃무늬를 가지고 노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지금 이 바지는 발목 이상 한 2인치 이상 입는 것이 유행이라 두 가지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하나는 패션 선봉이다.사우니 브라운.언니가 이끄는 축수양복의 스타일은 이미 주류 사회에 받아들였다.롤업 팬츠는 이런 스타일의 스트레칭으로 유행하는 축수양복과 코디할 수 있다.둘째는 세일러 슈즈와 빈티지 슈즈가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고 절실하게 매치해야 할 바지를 보여준다.바지의 가장자리를 말아 캐주얼하게 보일 뿐만 아니라 요트 슈즈와 잘 어울린다빈티지 슈즈스타일의 요구는 물론 사람의 주의력을 신발에 끌어들일 수 있다는 점에서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다.


 


미국'지족'잡지 창의총감 지미 모르 총리는 바짓가랑이를 걷는 목적은 편해 보이기 위해 바지를 완벽하게 말아 다른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팬츠롤은 아무렇게나 무심코 하는 맛이 있을 것 같다.


바짓가랑이는 간단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조작하기는 쉽지 않다.패션 전문가들은 바짓가랑이를 걷는 방법에 대해 뜻밖이다.면직과 캔버스 재질의 바지에 줄리엔은 1인치씩 접어 3층을 감고, 짙은 청바지는 2인치의 너비로 한 층만 감싸면 된다.살짝 느슨한 바지에 예를 들면 사피아노 바지와 같이 파슬릭 위즈는 바짓가랑이 밑단 옷감을 살짝 돌려서 튀어나올 것을 권한다.밑부분부터 말아 올리고 한 번 접어서 좁을수록 더 잘 접고 바지를 옆으로 한 인치의 갑작스런 돌기를 일으킨 후 두 번 꽉 잡아당겨 말아 줍니다.“바짓가랑이를 틀을 때는 양쪽이 모두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장해야——왼쪽이 오른쪽으로 삐어져 오른쪽이 왼쪽으로 삐어져——이렇게 양쪽이 대칭을 보장할 수 있다.”그가 말했다.


바짓가랑이를 걷어올리는 것만으로도 이 스타일링은 의류 코디에도 금기가 있다.첫째는 너무 공식적인 신발을 매치하지 말고,바지를 감다멋스럽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슈즈입니다.그 다음은 스키니 청바지의 바짓가랑이를 말아 올리지 말고 모직 바지도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다 말아 올리지 못할 뿐만 아니라 불륜이다.이외에도 바짓가랑이를 걷어올리는 것은 쉽게 보일 수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선 안 된다. 그는 다른 의상을 매치한 것이 너무 정식적이지 않다.

  • 관련 읽기

트렌치코트의 유행 스타일 대추천

이번 시즌 유행
|
2013/1/29 16:14:00
12

트렌디한 원피스

이번 시즌 유행
|
2013/1/29 16:00:00
38

2013 겨울 트렌디한 패션 패션쇼 우아

이번 시즌 유행
|
2013/1/29 13:41:00
35

패딩 드레스 선택이 날씬해 보이기도 하고 따뜻하기도 하고.

이번 시즌 유행
|
2013/1/28 18:28:00
8

이번 시즌 유행하는 피초코트 대추천

이번 시즌 유행
|
2013/1/28 18:14: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겨울철 여학생 운동복 전문가가 설명해 드릴게요.

현대의 패션은 어디에도 없고 운동도 스타일리시한다.경기장에서 나올 수 있는 스타일, 원소 등은 현재 디자이너들이 패션을 이월하는 파티로 운동과 패션을 완벽하게 결합시켰다.당신은?당신의 패션 개념에는 시대에 바짝 붙어 운동의 개념이 녹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