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새로운 세대 소비군을 다시 인식해야 한다
사전에 열린'중국인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com' 의상 (의장 /a)'을 통해'미트미트오리 포트'에 따르면, 올해 의상업계는 여전히 전반적으로 하위 태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중경 의상 업체는 1 ~4월 예를 들어 67개 이상의 기업이 이이익 총액이 9.22% 증가했다.
바로 < p >
'전국의 백개 중점 대형 소매업체 의류 상품 소매액을 보면 1 ~5월에 비해 2012년 동기 대비 4.8퍼센트 증속, 각종 복장 소매량이 2012년 동기 대비 1.84퍼센트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진상푸 충칭 패션업계 협회 사무총장이 열거한 한 그룹 데이터는 올해 의류 업계의 어려움을 설명했다.
바로 < p >
'p'의 국가통계국 데이터도 올해 1 ~5월에 의류 상품 소매액이 451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1% 증가했다.
바로 < p >
은 그러나 충칭의 상황으로 보면 속도가 좀 늦어도 낙관적이다.
진상복은 올해 1 ~4월 예를 들어 우리 시의 의류 산업 규모 이상 기업 67가구로 공업 총생산액 24.09억원을 실현해 동기 대비 10.75% 증가했고, 영업 수입은 22.02억원, 전년대비 17.82% 증가했지만, 의류 생산량은 작년 동기 대비 하락했다.
바로 < p >
'의상 판매가 하락했지만 판매 이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 67개 기업의 이윤은 전년 대비 9.22% 증가한 것은 지난해 같은 시기에 좋다.
진상복은 주로 의류 브랜드 부가가치 증가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미래의 의류 기업이 브랜드의 길을 더 확고히 걸어야 한다."
진상복은 충칭의 의류 업체 전체적으로 브랜드가 약하며 현재 전국 유명 상표는 2개, 앞으로 양육력 확대를 위해 올해 1 ~2개 명의 상표가 탄생할 예정이다.
바로 < p >
'김홍연 국제총상대 경영원장'도 기존의 조화형, 대도매의 판매 패턴은 이미 현재 소비환경에 적합하지 않다. 현재 국내 의류 업계가 소매 시대로 정식으로 소매 시대로, 기업이'신생세대 소비군체'를 재인식하고, 세분적인 스타일과 마케팅, 운영 모드 등을 통해 전면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조성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