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p ’은 현재 샘저우 석재의 연간 수출 상품이 10억 달러 이상, 주요 제품은 일본, 한국, 유럽연합, 미국, 동남아시아 등 국가와 중국 대만 지역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제 수출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부 기업들이 또 합자개발에 들어간다.
일반적인 방법은 현지 광산 개발 자격을 취득한다는 것이다.
바로 < p >
‘명초석업 ’은 필리핀과 현지 중국인과 함께 광산을 채굴할 수 있는 원자재는 이 회사에 공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행 도매에 동행 도매할 수 있다. 남안충성석업은 이미 탄자니아와 케네아에 성공해서 아프리카 대륙의 풍부한 광산자원을 개발했다.
환문석재 유한공사는 모로코에서 석재 채굴, 가공 업체, 1기 투자액은 3000만 달러다.
5년 후 환문석재 유한회사 총투자액이 5000만 달러에 달하며 현지 2000명의 취업을 해결할 수 있으며 매년 2000만 달러의 세수, 기업관리비 및 광산 채굴비 등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은 이전에 일부 원료와 시장의 양두재외 >의 석재 가공업체를 선택하여 기술과 자금을 해외로 옮기는 방법을 다른 석재 기업에 제공했다.
기업은 해외에서 특히 석재의 원산지에서 직접 투자하여 가공기업을 설립할 뿐만 아니라 현지 수출세수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바로 < p >
‘p ’과 같이 샘저우의 방직복도 해외진출을 가속화시켰다.
매화산업, 흥흥지퍼, 조단 구두 업종 등 많은 중점 기업들이 유럽, 호주, 중동 등에서 마케팅 사이트나 투자 발전을 설립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전 세계 자원 가격이 크게 오르는 배경 아래 일부 투자 후각이 영민한 천주 기업들이 해외 투자로 자원을 인수하기 시작했다.
천주 등용탄은 원래 진강 1개의 석탄을 경영하는 국내 업무를 운영하는 내무역 기업이었고, 그저께 회사에서 인도네시아에 가서 탄광을 수매했다.
"단순한 국내 석탄 구입에 비해 인도네시아 탄광을 인수한 뒤 인도네시아에서 국내 연탄을 운반하고 이윤이 60% 높아졌고, 이 투자는 이제 확실히 성공한 것 같다"고 말했다.
회사 부사장 쇼빈총설.
바로 < p >
‘p ’은 공장을 해외에 설치하고, 유럽과 미국 제국의 날로 삼엄한 무역 장벽을 돌파하는 데 유리하다.
돌사자시의 한 아동복 회사가 아르헨티나에서 분공장을 설립하고 아르헨티나의 시장경제적 지위는 이미 유럽과 미의 광범위한 인정을 받았고, 회사는 유효하게 유럽과 미국 다국의 ‘ 중국 제조 ’ 에 대한 반덤핑 판매와 고관세를 효과적으로 기피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신수토'에 적응하기 '-'strong' '' -'의 '' -'
지금 식품, 석재, 공예품 등 업종.
바로 < p >
‘p ’은 유럽과 미국 상가의 구매와 정가권을 깨뜨리기 위해 사무소 — 설립 무역회사 건설가공공장을 설립하는 것이 샘저우기업의 해외투자의 ‘삼부곡 ’이다. 개별천기업들이 이 ‘삼부곡 ’을 성공적으로 통과했지만 전체적으로 원주기업의 국경외 투자는 아직 시작된 단계이다.
바로 < p >
‘p 제조업에 의존하여 발전해 온 천주 민영경제는 어느 정도 해외투자 법률, 법규 지식이 부족해 해외 투자에 대한 정보, 지식, 경험 부족으로 복합형 섭외인재가 부족해, 이들 이들 원주 기업들의 ‘출출 ’의 발걸음을 크게 제한했다.
바로 < p >
이 핫점 지역과 패턴이 변할 수 있는 상황에서 샘저우시외 무역국 분석 보고서도 현재 저우기업의 해외 투자의 기회를 지적했다.
국외 기술, 설비, 기업의 가격이 저렴한 기회를 파악하여 주식 지주, 인수 겸, 벤처 투자, 하이테크 연구 개발, 직접 해외로 출국할 수 있는 공장은 원주 용두기업이 해외 진출의 중요한 선택이다.
바로 < p >
‘p ’은 해외에서 투자를 하려면 충분한 전기 고찰을 해야 하고 기업은 마땅히 상응하는 인재 배비를 해야 한다. 이러한 이들 이들 천주 석재 기업에게는 적지 않은 도전이다.
그러나 앞서 나간 기업들이 쌓인 경험은 더 많은 규모의 기업을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앞으로 가공공장을 해외로 옮겨 가면 원주 가공업체의 선택이 늘어날 가능성이 높다.
바로 < p >
<p class="p0"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2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2pt; mso-spacerun: ‘yes‘"><o:p></o:p></span></p>
--엔드프라그먼트 씨.
바로'strong '' 출해 '-'strong' '' -'의 '' -'의''
은 최근 유명 부동산 업체들이 무더기로 출해 `출해 `에 합류하여 거자수매와 해외 부동산 사업을 창설했다.
중국 해외 투자연합회 한 수치에 따르면, 2012년 이래, 벽계원, 중국 건축, 중국 철건, 만과, 녹지 등 10여 개의 대형 부동산 사업이 해외에서 부동산 프로젝트나 투자 계획을 확정, 투자 규모는 이미 수백 억 달러에 이른다.
2012년 일련의 해외 포석을 거쳐 앞서'출해'의 내지 기업들이 속속 수확기를 맞았다.
바로 < p >
의 집주인 만과가 출해 '첫 역은 올해 들어 회복세가 뚜렷한 미국 부동산 시장을 선택하였다.
만과는 올해 2월 미국 사자문부문부동산회사와 합자회사를 설립해 샌프란시스코 부승가 201지역을 공동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만 2개월 만에 만과가 싱가포르에 진출해 자회사를 통해 6조78억 위안의 인민폐를 출자해 싱가포르 동부 단나미라구 임희각 사업에 위치하고 있다.
바로 < p >
'녹지그룹의 발걸음이 더욱 급진적이며, 이 회사는 선후부터 제주도, 호주 시드니, 독일 프랑크푸들, 스페인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미국 로스앤젤레스, 태국 등 10여 개의 프로젝트를 배치하고 있으며, 회사는 연내 누적 해외 프로젝트 투자가 200억 위안에 달하며 해외 업무규모가 가장 많고 프로젝트 최대 국내 부동산 기업으로 떠올랐다.
바로 < p >
‘p ’은 지난 2010년 말 해외 자산은 3626억 위안, 해외 수입은 1125억 위안이다.
2012년 말 중신그룹의 해외 자산은 이미 2978억으로 하락했고, 그 해 해외 수입이 602억7억7억으로 떨어졌다.
중국 이동통신그룹은 2010년 말 해외 자산 23억 원, 해외 수입은 72억 위안이다.
2012년 말 해외 자산은 247억 8000만 명으로 확장됐지만 해외 수입은 46억 원으로 떨어졌다.
중야그룹은 2010년 말 해외 자산은 308억, 그 해 해외 수입은 187억.
2012년 말까지 해외 자산은 365억으로 확대됐지만 그 당시 해외 수입은 92억으로 떨어졌다.
해외 자산은 60억 증가했으나 수입이 반으로 떨어졌다.
중강그룹은 2010년 말 해외 자산은 308억, 해외 수입 422억, 2012년 말 중강그룹은 100대 중국 다국적기업의 차트에서 직접 사라졌다.
바로 < p >
‘p ’은 중국 기업이 10년 동안 빠져나가면서 자산 규모에서 적지 않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실패한 교훈은 성공경험이 훨씬 많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기업들이 투자를 가장 많이 하는 광산자원 분야를 빠져나가고 있다는 예를 들어 이미 인수를 했지만, 대부분의 사업은 아직 오래 들여야 하고, 더 많은 탐사, 과학 연구, 인프라 건설, 최종 개발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말할 수 없다.
바로 < p >
바로'strong '-'지지피지기' -'strong '' '-'
'중앙 기업의 해외 투자 실패의 근본적인 원인은 중앙 기업의 기제 자체 문제이다.
일반적으로 해외 투자는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지만 장관의 의지와 단기 정적에 대한 추구는 내부 결정 흐름이 건전할 뿐만 아니라 국유자산의 낭비, 심지어 손실을 초래했지만, 사후의 추책력은 부족하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중앙 기업은 중앙 기업이 거래액을 벗어나면 수십억에 달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전기 투자 평가가 불충분하고 결정이 불합리하고 체제 부활에 대비해 효과적인 관리와 제약이 부족한 것은 두드러진 문제다.
바로 < p >
'p'은 해외 여행 배후, 이들 투자자들이 직면한 시장과 ''a http:'wwww.sjfzm.com /news /list.a aspx? Classsid = 1112111111107' 정책 ''
특히 해외 취업 규모가 커지면서 자금의 유출을 제한하는 정책에 따른 해외 실업에 타격을 입게 되면 중국 기업의 해외 업무 발전도 심각한 위협을 받을 것이다.
바로 < p >
은 해외 시장이 넉넉한 현금류나 융자 루트를 지탱해야 한다.
지난해 5월 대련만달은 전 세계 2대 원선 그룹 AMC 와 합병계약을 체결해 이번 총거래금액 26억 달러를 인수했다.
중국 은행, 중은 국제, 중국 수출입 은행 등의 지지가 없다면, 만달도 국제 무대에서 매수하기 힘든 주먹발을 펼치기 어렵다.
바로 < p >
‘p ’은 중국 기업연합회가 중국 최대 다국적업체 100개에 대한 분석을 통해 중국 기업이 나가고 나서 만난 다국적투자 위험이 최근 뚜렷하게 상승하고 있다.
인수는 현재 다국적 투자의 주요 방식이지만 국제 경험은 다국적 인수 성공의 확률이 매우 낮다.
중국에서는 자주창의력과 핵심 경쟁력이 약하기 때문에 국제 브랜드와 마케팅 루트를 관리하는 경험이 부족해 다국적 구매를 위한 위험이 더 크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