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4년 인민폐 송금 대추상

2014/1/5 21:04:00 93

2014환율인민폐 개혁

'위안화 환율이 자유 변동에 얼마나 남았는지, 인민폐 환율이 계속 상승할 수 있을지, 인민폐 일간 파폭이 얼마나 확대될 수 있을지, 시장 세심한 추측도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w.sjfzm.com' '' -(중앙은행)’이 사전에 사전에 미리 미리 포함된 < < < < < < strong > 의 개의장 < < < < < < < < 의 < < < < < < > 이 < < > 가 작다


은 중앙에서 환율 개혁을 가속시키기로 결심한 대배경 아래 우리나라 경제가 안정됨에 따라 달러에 대해 2013년도 절상가약 3%, 연중 누적 누적 누적 41차례로 지난해 가장 강력한 국제통화 중 하나가 되었다.

바로 < p >


의 많은 수출업체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원래 이윤이 높지 않은 것 같은데 중앙은행이 위안화가 높아질 것 같은데, 왜 기업이 감당할 수 있는 한계에 도전해야 하나요?”


'p'은 금융전문가가 보기에 이 무역상들이 중앙은행의 의도를 오해했다.

“ 우리가 위안화의 최근 강력한 표현을 본 것은 중앙은행이 아니라 중앙은행에 대한 외환시장에 대한 간섭을 줄이는 것이었다. ” 중국은행 (601988, 주식) 국제금융연구소 거시경제연구소 온빈 (근래 외환시장의 적극적인 변화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역강으로 말하자면 "'시장화 방향을 향해 계속 걸어가며 작년 대부분의 시간에는 중앙은행이 시장에 입시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해안시장에서 비교 위안화 시장과 해안시장의 가격을 통해 발견하기 어렵지 않아 양자가 동행하고 있다.

기자가 발고할 때 달러에 대한 미국 달러의 기일 가격 (CNY)은 6.0506, 이안가 (CNH)를 6.0518로, 가격차는 이미 마이너스로 바뀌었다.

바로 < p >


사전의 환율 위험통제센터 분석사는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CNH 는 시장의 공급력을 대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시니와 CNH 가 가까워 안시장 거래가 시장이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의 가격은 이미 시장의 단기적인 균형 수준에 가까워졌고, 인민폐 단기내에 평가할 공간이 크지 않다.

바로 < p >


은 올해 교통은행 (601328, 주식) 수석 경제학자 연평이 예상되며 위안화가 화절상 추세를 유지하고 있는'파6'의 확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2013년 상승폭은 예상된다.

바로 < p >


'위안화 환율에 관한 이야기가 화제가 될 때 중국 인민은행 조사 통계사들은 기자에게 "'위안화 적도 절상 수출에 의존하는 발전 방식을 바꾸는데 도움이 되며 기업이 생산 효율을 높이고 생산력 향상, 산품 부가가치를 높이고 국제경쟁력을 높이고, 인민폐 환율은 균형 수준으로 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w.sjfzm.com' '' (어셈블러 '(# trong' (# ahttrong '(# 의 # # 가작 # # 가작 # 가작 (# xm.com' '' '(# 의 환율 # 의 분배가 더 크다 # 분말 # # # 가작


‘중앙은행의 주파수 퇴출 시장 간섭 ’의 신호를 풀려 업계 인사들이 다른 중대 개혁 조치로 출시된 전제로 보고 있다.

유동량 유치은행 시너지 분석사 유동량은 탈퇴 간섭 기간에 의외로 발생하지 않았다면 중앙은행의 다음 단계는 폭이 완화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바로 < p >


‘ p ’은 이강문에서 말한 것과 같이 인민폐 환율 시장화 형성 메커니즘의 형성 메커니즘을 증가시켜 인민폐 환율이 양방향으로 변동할 수 있는 충분한 탄력적, 양방향부동의 결정을 이루는 환율이 형성되는 메커니즘을 형성할 수 있다.

바로 < p >


‘모건대통 중국 수석 경제학자 주해빈 ’은 단기간 내에 달러에 대한 미국 달러 거래의 폭이 상하 1%에서 2%까지 폭을 폭넓힐 것으로 예상된다.

화기 은행에서 온 경제학자들은 시장이 위안화 환율에 대한 예상이 안정될 때 인민폐 파폭을 완화할 최적시기로 중앙은행이 현재 1% 에서 2% 로 확대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

바로 < p >


바로 국내 전문가의 연구 판단은 더욱 긍정적이다.

"중앙은행의 개혁은 언제나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올 상반기 위안화의 일간 파폭을 2%로 확대한 후 하반기에 3%까지 확대하고 있다"며 "온빈은 기자에게"이강의 말에도 순응하는'인민폐 환율이 자유롭지 않다 "고 말했다. 3%의 파폭은 충분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파폭 완화를 제외하고는 중간 가격의 정책 신호를 약화시키는 관건적 절차가 될 것이다.

유동량은 올해 인민폐 중간 가격의 정가권이 더 크게 시장에 양도될 것으로 예상된다.

{page break} < < >


바로'strong `의 감시 수단 갱신 `


은 탁빈세 관련 서술에 대해 널리 관심을 모았다.

바로 < p >


의 토빈세는 외환거래에 대한 거래세를 줄이는 데 목적으로 투기성 거래를 줄이는 것이다.

경제를 간접적으로 조정하는 수단으로 토빈세의 관리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아 금융시장의 환율을 억제하는 데 효과적으로 효과가 있다.

바로 < p >


‘중국 (a href =‘http://wwww.sjfzmcom)’이 사전의 금융 (금융 /a) 게시판 멤버 진초저문 건의, 우리나라는 무이자 예비금 형식의 토빈세 제도를 도입해야 한다.

그 장점 은 세 방면 에서 = 무이자 준비금 을 개선 자본 유입 기한 구조를 개선 해 단기 투자 자본 유입 을 줄이고 장기 자본 유입 을 유도 하 고, 둘째, 무이자 허가금 제도 는 투자 자본 의 제공 원가 를 확대 하여 투기 자본 유입 의망 을 약화 해 본화 압력 을 낮추고, 그 3, 무이자 비비금 제도 의 자본 이 유동 성 범람 을 효과적 으로 우리 나라 통화 정책 을 상대적으로 독립 했 다.

바로 < p >


'우리나라 자본계좌 개방은 대세의 추세이지만 국제간의 자금유동을 동시에 가져올 것이다.

후위기 시대 금융시장의 동요를 배경으로 그 위험은 무시할 수 없다.

온빈은 "이에 따라 풀어지기 전에 토빈세 도입 등 응급조치를 도입하는 것은 필요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감시 수단 측면에서 난국자금 유동 감시 감시 감시 감시 플랫폼과 지표 시스템을 가속화하고 역주기조정 위주의 정책 예안을 충실하게 하고, 관련 부서의 감시와 협조를 강화하고, 국경 자금의 흐름 충격을 방어하는 감시와 협력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미국 주식은 10여 년 동안 최대 상승폭을 세울 전망이다

외화 추세
|
2014/1/4 17:31:00
20

2014년 달러나 강유럽일 두 통화 영향이 가장 크다.

외화 추세
|
2013/12/26 16:16:00
9

전문가들은 2013년 미 주식시장이 계속 흔들릴 것이라고 예측한다.

외화 추세
|
2013/12/24 21:14:00
16

미국 GDP 혁신 은 물론 잠재 위험 에 주의해야 한다

외화 추세
|
2013/12/21 22:57:00
13

美国道琼斯指数创新高,GDP表现良好

외화 추세
|
2013/12/21 22:48: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프랑스 리본 디자이너인 앨렉시스 마필

여가 시간에 그는 파리 포테드 벤베스의 벼룩시장에서 골동거울, 유리 식기와 낡은 프랑스 리넨 제품을 찾기 좋아한다.창작에 대한 열정은 마필이 끊임없이 전진하고, 유창한 필촉은 ‘마스터 of Swish ’라는 호칭을 더욱 얻고 있다.이어 에이렉시스 마필을 함께 알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