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만컵이 입찰된 유닉스'무성승유성 '
배드민턴 소디먼컵이 지난 일요일 (5월 10일)을 시작함에 따라 임단과 2대 스포츠 브랜드 이녕
요니크
사이의 삼각관계는 또 새로운 진전이 생겼다.
수디먼컵 경기장에서 린담은 신규 계약 브랜드 유닉스의 운동화, 라켓, 볼백 등으로 등장한다.
지난해 말 린단이 일본 브랜드를 계약한 이래 세계 최고 대회에서 대표 팀과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경기 의상에서 슈퍼댄은 여전히 팀원들과 함께 대표 팀 스폰서 리닝의 전포를 입고 있다.
이녕과 국가대표팀은 양보했지만 임담이 소디만컵에서 유닉스 장비를 사용하도록 허락했지만, 이 특허는 조건이 있는 ‘베이징청년보 ’에 따르면 이녕은 임담에게 모든 유닉스 상표가 가려져야 한다고 한다.
슈퍼댄에게 유닉스의'YY '로고가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는 얘기다.
그러나'스티커 '소식은 이틀전 유닉스 중국 주무라옌 (Neiks) 대표가 메이스포츠 인터뷰에서 임담은 소디만컵에서 공식'솔로'를 통해 그 브랜드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녕은 유닉스의 상표를 보호하기 위해 임담에게 빠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양측은 이 일에 대해 의견을 발표하지 않았고, 유닉스 측은 타협을 선택한 것 같거나 이닝에 대응하는 조치를 찾고 있다.
물론
이녕
이번 경기에서 강경한 태도를 취하는 것은 결코 의외의 일이 아니다.
소디먼컵은 세계 배드민턴 혼합단체 선수권대회로 가장 높은 세계 배드민턴 단체 대회다.
가능한 한 이 정상 경기를 잘 이용하기 위해 이 브랜드는 경쟁 상대를 억제해야 하는데, 더욱이 상대의 상표는 가장 영향력을 지닌 국우남자 싱글 선수에게 붙었다.
이외에도 이닝은 소디먼컵을 위해 바스락 콘셉트의 브랜드 활동을 전문적으로 선보였다.
이녕의 말로는 자신과 격정과 아름다운 세 층면을 의미한다.
이를 위해 대표 팀 감독인 이영파 감독과 한 대중 국우명이 주제 포스터를 촬영하고 웨이보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크게 선전했다.
물론 이 안에는 ‘단비 ’가 나오지 않을 것이다.
슈퍼댄의 ‘단비 ’의 길은 런던올림픽이 끝난 후 시작된다.
그는 먼저 대표 팀 스폰서 리닝과 개인 계약을 거부한 뒤 천만 위안의 군유 브랜드 모델로 계약을 받았다.
2013년 광저우 세계선수권과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서 우승한 뒤 슈퍼댄의 상업가치는 더욱 폭발했다.
그는 여러 세계적인 브랜드와 접촉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유닉스를 포함했다.
아디다스가 배드민턴에 진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린단이 더 실력있는 일본 브랜드를 선택했다.
린담은 지난해 10월 덴마크 오픈전에서 처음으로 신스폰서와 계약을 인정했다.
이녕과 국가대표팀 등의 영향을 받아 계약발표회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미뤄진 것은 1억 위안에 달하는 거액계약이다.
계약 발표회와 달리 올해 초 유닉스는 곧 슈퍼단이 개인 브랜드인 임단의 선발 시리즈를 개발했다.
4월 30일 이 시리즈 제품은 유닉스 상하이 협력 파트너 행사에서 발표하고 5월 중순에 정식 판매를 선언했다.
의외로 소디만컵 경기장에서 임담은 새로운 시리즈의 장비를 입고 등장할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소디먼컵은 임담의 엘리트 시리즈가 최초로 선보이는 장면이 아니다. 임담의 개인 웨이보는 이미 유닉스의 진지가 된 지 오래다.
임담은 지난 4월 1일 웨이보에서 처음으로'임단 정선 시리즈'를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시리즈 장비를 입고'LD 시리즈'의 간단한 글과 소개했다.
이번 솔로 시리즈는 선명한 임단의 스타일인 이 시리즈의 브랜드 로고가 임단 이름의 이니셜 ‘LD ’로 제작돼 두 번 교차된 번개로 디자인돼 임단의 경기장에 부합한 흉악한 표현, 제품 외관 5개 금성과 숫자 ‘2 ’를 설치해 2회 전관점을 얻었다.
이 시리즈는 5월 중 정식으로 발매될 경우 시장의 반응이 나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웨이보에서
임단
유닉스 장비를 입은 개인 사진을 자주 붙이는 ‘YY ’ 상표가 눈에 띈다.
그러나 임단은 ‘단비 ’의 불편함을 깊이 알고 있다. 이런 홍보 성격의 트위터에 임단은 기본적으로 많은 문자가 그 브랜드를 두드러지지 않고 ‘사진 공유 ’ 네 글자만 나타난다.
물론 방대한 팬덤 (임단의 시나리오 웨이보에 146만이 넘는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임단은 이와 관련해 소리도 나지 않는다.
소디만컵에서 입찰된 유닉스는 ‘무성승성 ’을 할 수 있을지 임단의 경기에 관해 있다.
슈퍼단이 끝까지 견지할 수 있다면, 유닉스는 브랜드에서 발전한 승리뿐만 아니라 일본 브랜드의 전문 기술 함량인 ‘베테랑 임단 ’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그는 더 적합한 브랜드에 기대어 운동생애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임단이 ‘단비 ’에 대한 의혹이 가장 필요하다는 점도 자신의 자리를 증명하고 돈 버는 것 외에 다른 것도 있다.
- 관련 읽기
- 업계 동태 | EQ:IQ
- 브랜드 추적 | 백도 여장 배달 유행 생활 철학
- 구두시장 | 구미 경제가 쇠퇴하거나 태국 구두류 등에 영향을 끼치다
- 본망 전문 원고. | 프랑스 고급 성복 UTI 이미지 숍 항주 시장 진주
- 구두업 동태 | 惯性涨价喧嚣尘上 运动品牌喜忧参半
- 조류 분석 | Marisfrolg秋季大片新风貌 (图)
- 재경 특집. | 표준 하향 미 양방 평급 & Nbsp; 중국 초조조 미채 자산 신고경찰
- 수장 방송 | 米索尼男装2012春夏系列
- 추천 | 스포츠 브랜드 는 NBA ‘ 동풍 ’ 으로 시장 을 공략했다
- 조류 분석 | 穿上时装的酒瓶 (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