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미 만달이 갑자기 쓸쓸해지면 어떻게 조정해야 하나요?
중국 백화점은 전기 충격과 원가 인상 등 다중적 요소 부담 하에 최근 몇 년 전체의 형세가 이전보다 더 좋지 않다.
사실 집미 만다백화점 뿐만 아니라 하상백화점 중산점, 뇌환, 신동백 백화점 등을 포함해 이 전에 업적 조정을 진행하고 일부 백화점이 인기를 모으기 쉬운 음식업이다.
"이번에는 10월 10일부터 대규모의 업적 조정입니다."
집미 만다광장 상업 부동산 관리 회사 유치 운영부, 이름 허 직원이 기자에게 알리다.
허씨는 현재 집미만달은 4층 5층을 제외하고 다른 층은 아직 기한이 되지 않은 브랜드점이 영업 외에도 이 브랜드점도 철수할 수도 있지만 구체적인 서류회사는 아직 하달하지 않았다.
"4층과 5층에 또 몇 개의 점포가 임대될 수 있고, 다른 4층 가게는 아직까지 청구할 만한 통지를 받지 못했다."
허 씨는 "구체적으로 이 몇 층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저희도 잘 모르겠지만 큰 시스템의 상가가 상가에 진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 씨는 기자에게 현재 하문은 집미 만다백화점에서 실태조정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후, 기자는 집미로 연락했다.
만달백화점
시장부 왕 사장은 "집미 만다백화점이 대면적 개장 중 앞으로의 행보가 불편했다"고 말했다.
구명 을 원하지 않는 업계 인사 한 명 은 이번 집미 만달백화점 에서 진행될 것 이라고 분석했다
조정하다
혹시 만달
백화점에 가다
"쇼핑몰의 업적 비율을 높이는 것은 백화점의 업적 비율을 높이는 데 있어서, 백화점의 업적 여유가 한정되어 경영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쇼핑센터와 더욱 잘 융합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현재의 백화점은 이미 전통의 백화점이라고 할 수 없다. 이미 전형을 완성했다.
소비자 수요가 달라졌기 때문에 백화점 업계의 국한성은 그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업계 인사.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