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주식은 여전히 조정의 시세를 벗어나지 못했다
올해 3분기, 아르헨티나, 브라질, 러시아 3대 신흥시장 주식시장의 최우, 미국 주식시장이 강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올해 이후 아르헨티나, 브라질, 러시아 등 신흥시장 주식시장도 기세충천으로 올해 3분기 전 세계 주식시장의 상승폭이 3위에 올랐다. 안타깝게도 중국의 A 주식은 여전히 조정할 수 없는 시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주 목요일 아르헨티나 주식시장이 사상 최고를 기록했으며 아르헨티나 메르V 지수가 16939시였다.
금융위기 이후 아르헨티나의 경제가 줄곧 위축되었고, 인플레이션이 심각하다는 것은 신기하게도 아르헨티나 주식시장은 5년째 급증했고, 매년 상승폭이 놀라운'기적'이 맏형 미국 주식시장마저 자탄했다.
올해 (이번 주 목요일 마감, 하동), 아르헨티나 주식시장은 누적 43.41%로 전 세계 주식시장의 상승폭을 기록했다.
아르헨티나의 이웃 브라질 주식시장이 분발하여 올해 들어 누적 상승폭이 34.6%였다.
브라질 경제는 여전히 지속적으로 쇠퇴 중이며 올해의 올림픽도 한산하지만 국제통화기금기구는 브라질경제가 내년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과 미국의 제재, 유가의 장기 침체와 러시아 경제는 여전히 심각한 하행에 처해 러시아 주식시장도 여러 해 하락해 2014년 45.83% 하락했지만 올해 마침내 수치를 알고 용감하게 누계가 32.06% 올랐다.
미국
주식 시장
올해 많이 오르지 않아 다우존스 지수가 누계로 4.12% 올랐다. 전 세계 주식시장의 상승폭이 이미 순위에 오르지 못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2009년부터 우시장에서 이미 78년이 올랐다. 최근 2년 동안 역사의 최고를 기록하며 나스닥지수가 지난주에 다시 역사를 고쳤다.
올해는 좋은 주식시장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헝가리, 뉴질랜드, 태국, 룩셈부르크, 캐나다등 국주식시장이 있다.
신흥 시장
적지 않다.
어제 마감된 창업판 지수, 중소판 지수, 심증 성지와 상증지수가 각각 20.79%, 19.18%, 16.56%, 15.1%, 지수 하락폭 5석 중 4석을 차지했다.
다행히 이번에 이탈리아 주식시장이 꼴찌를 했다.
올해 들어 이탈리아 주식시장의 누적 폭이 22.64% 로 떨어졌다.
최근 10여 년 동안 이탈리아는 줄곧 유로구에서 가장 침체라고 할 수 있다.
어제 상증지수는 3천시 상위톱을 계속하고 있는데, 이는 이미 멀티의 3번째 거래일을 3번 연속 3000시를 둘러싸고 쟁탈했다. 상해시 1127억원의 거래금액은 9개월간의 최저다.
지난해 6월 이후 이 사태가 하락하여 살상력이 너무 커서 특히 융자 융자 융자 융자 융자 융권 측에 있다.
지난해 전성기 때 융자 융자 잔액은 2조 3000억 원에 육박하고 있다.
융자 융자 융자 시장이 약 1조 5000억 위안의 자금을 유실했다는 뜻이다.
한쪽 은 A 주 가 끊임없이 지렛대 화 를 하고, 자금 이 대량 유실 하여 결핍되어 있다
돈 버는 효과
한편으로는 부동산 시장이 미친 국면을 재현하고 지렛대 자금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부동산 시장의 거대한 돈벌이 효과는 타고난 자금을 끌어들이고 자금 구조가 완전히 불균형이라고 할 수 있다.
또 임승덕은 A 주 시장 자체도 큰 문제가 있는 만큼 시장의 장선 투자자금이 부족한 만큼 단선자금과 투기 자금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올해 들어 시장의 감독이 점점 엄격해지고, 원래 따라다니며 투기를 즐기는 자금이 하나같이 깃들어 있다.
이러한 단볶음을 즐기는 활발한 유람자는 어디를 갔을까? 실제로 4월 22일 이후 A 주식시장자금은 항주통으로 남하를 통해 항주시장으로 유입되며 9월 중순부터 상해주통자금은 지속적으로 유출된다.
이처럼 A 주식 시장에 걸핏하면 오르지 않는 난감한 국면이 생겨 균형시가 형성됐다.
그러나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은 미국 대선, 미국 연방가이자, 최근의 독일의지은행 위기 등, A 주가 우려를 겪고 있다.
"A 주식 시장투자자에게는 우선 수익 예상을 낮춰야 하며, 적당히 평가치, 고분홍 분배의 블루칩을 설정하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중소시장의 소재주를 정선하고 성장성이 뛰어나고, 업종 전망이 좋은 주식을 선택해야 한다. 특히 PEG 지표 (시장 흑자 증가율)가 1개보다 작다"고 말했다.
임승덕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가을 니트 원단이 싱겁게 살아있습니다.
- 임신 아동 | 어떻게 기업의 사역 유량지를 잘 조성합니까?
- 임신 아동 | 소프트 플랫폼 은 어떻게 강성 공장 을 가지고 전 세계 시장 을 징전 할 수 있을까
- 임신 아동 | 편지 애플릿 입구 상인 카드 왔다
- 매일 첫머리 | '왕홍 '어린이 모기 방제'불'입니다!이런'흑과학기술 '정말 믿을 수 있나요?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CARVEN 파리 2017 봄 여름 시리즈 패션 내습
- SDR 에 포함된 것은 ‘ 사명 이동 ’ 의 인민폐가 우대 화폐로 될 것이다
- 중국 코브리 (가을) 국제 방직품 면 보조 박람회 가 곧 열린다
- 광저우 의 임신 아동 전시회 는 광주 보리 세계 무역 박람관 에서 원만히 막을 내렸다
- 방직 업계 공급 체인 통합 의 큰 추세 는 이미 뚜렷하다
- 저주 대외 무역 수출입과 전자 상무 경제 현장 이 성대하게 거행될 것이다
- 초모형 놀라운 모습을 선보여 Etam 속옷 축제 럭셔리한 시각 타오티오티오
- Monlight Couture 2017 봄 여름 웨딩드레스 시리즈 로맨틱
- 미국 속옷 소매상 8월 동점 매출 반등
- 저장 성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