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품 업계의 극간주의는 버려질 것인가?

2018/10/30 10:32:00 93

GUCCICELINE사치품극간주의창의총감

방금 지나간 파리 패션주간 헤디가 스리맨이 디자인한 CELINE 신규 패션은 칭찬반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결국에는 열거했다.네티즌은 새 CELINE "결국 왕비의 옷장에서 사정봉의 옷장 으로 변신, 사치품 업계 인사들은 더 많은 사고를 일으키고, 포베가 되자 파클린이 구시대에 버는 대성토로, Hedi Slimane'무형의 버림 '이후 누가 더 많이 점령할 수 있을까.

그러나 사실 이'보옥'은 지금 절대적으로 존재하는 것일까? 답은 아마'2 -1 =1'처럼 간단하지 않을 것이다.

이 일시즌에는 새로운 창의의총감독, 브랜드 면면모를 바꾸는 것이 CEEEENE 한 집, 귀에 숙숙능상세브랜드중, 또 영국 브랜드 브랜드 비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브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레이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원소.그러나 ‘이로움 ’은 ‘동귀 ’가 아닐 필요는 없다. 쇼가 리카도에서 13일 텐티시의 ‘안전메달 ’도 이렇듯 바뀐 바뀐 것은 비루베르비리의 팬들에게 ‘적절하다 ’라고 할 수 있지만 충격력과 화제가 부족하다는 의미도 있다.

두 명의 ‘도깨비 ’라고 불리는 남자 디자인 총감은 두 개의 큰 변화 시도를 했지만 결말은 완벽하지 않은 것 같지만 패션계의 ‘사변 ’을 반영하는 심리다.두 사람의'변면실험'은 최종단 제품이 타오르면서 차세대 패션 고객들의 선호 취향을 살펴보고 있을지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지 않지만 최근 몇 년 복고풍의 환조, 길풍의 대흥 트렌드에서 ‘실용 ’, ‘표식 적소 ’, ‘반브랜드 ’라는 스타일의 극간주의 패션의 강산은 사실상 서서서히 잠식됐다.

CELINE 와 BURBERRY 이전에 2015년에는 Alesandro (Alessandro) 가 칼부림을 치던 그 GUCI의'대변태'는 일정한 의미에서 이를 입증할 수 있다.이 창의적 천재는 당시'패션권 최대 화제'로 불리는 패션쇼에서 2010년부터 2015년까지 쿠키의 "고전 디자인에서 다소 수식과 증가"라는 표현을 선택한 것이 아니라'더 이상 반복하지 않겠다'는'더 이상 없다'와'미쓰'의 모호한 테라테라 "라는 문구를 모색했다.

인터넷 기술을 동반해 소비자 수요가 끊임없이 새롭게 바뀌고, 패션 업계의 제품과 화제는 알레sandro (Alessandro) 를 배우기 위해 ‘ 탐소 대법 ’ 이 끊임없이 모호한 ‘ 물온도 ’ 를 시험해 비로소 더 큰 시장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

그 다음에는 ‘탐색 성과 ’에 영향을 주는 주요 요인: 신인과 옛 전통이 있다.

신인 은 대패 들 이 지금 직면해야 하는 고객 집단 은 '천희세대' 이다. 그들 은 인터넷 폭발기 탄생 인 사람들 을 숭상 개성 표현 을 조류 와 흐름 과패션모두 자신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구매 욕망과 능력은 매년 향상된 가운데 이 집단의 심미 표준에 영합하여 현재 많은 대형 주야적 사고의 주제가 되고, 마케팅 방안은 젊은이들이 자주 접촉하는 루트를 더 많이 채택하고, 설계 방향에서도 편향을 면하기 어렵다.최근 2년 거리 조류, 운동복고풍의 흥기, 모두 그들의 선택과 관계가 없다.

오래된 전통지라는 것은 큰 카드들이 긴 세월을 겪으며 문화, 정신적 눈부신 내막을 지니고 있는 것이며, 그것은 큰 카드로 불리는 이유이자 상품의 브랜드화 효력의 높은 구현이다.그래서 우리는 알레sandro (Alesssandro) 노르셀 (Micheele) 가 아무리 혁신을 제창하는 것을 보고도 GUCI (GUCI) 가 도도한 마안띠와 스트라이프 레이크 표시를 포기하지 않았다.전통과 혁신 돌파를 전승하는 관계를 잘 처리하려면 쉬운 일이 아니다.최근 2년 동안 큰 카드는 디자인 계층인 창의총감의 교체를 통해 돌파를 찾아내고, 두 가지 수요의 완충 방법을 잃지 않았지만'힘껏'이나'역도 부족'이라는 예상 효과는 예상치 못했던 CELINE 과 BURBERY.

상업화 정도 가 비교적 높은 대패패션 시장'패션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스타일만 영존한다'고 해도 생존과 운영 압력을 챙기는 것은'어쩔 수 없다'거나'변절'이 아닌 경쟁 선택의 필연적이다.실용, 우아한 극간주의 스타일은 디자인 분야에서 영원히 유행하지 않는다. 하지만 스타일의 변화는 그 성쇠의 주기가 있다. 적어도 최근 2년의 추세로 볼 때 ‘소비 강급 ’이라는 극단적인 풍으로 불릴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5대 관건점 은 사치품 마케팅 의 병가 의 필쟁지 를 해독한다

업종 투석
|
2018/10/30 10:07:00
56

해외 인수 붐 이 끊임없이 중국 본토 의류 기업 이 국제 시장 진출 을 가속 하게 하다

업종 투석
|
2018/10/29 10:55:00
65

[심도] 면가의 상승과 하락!

업종 투석
|
2018/10/29 9:17:00
52

Gucci 성장이 너무 빨라 LVMH 의 가로막기'계획'은 무엇일까?

업종 투석
|
2018/10/27 8:56:00
47

중국은 속옷에서 대국을 제조하여 대국을 판매하고 있다

업종 투석
|
2018/10/26 15:21:00
99
다음 문장을 읽다

긴 치마 +장화 착용 공략, 더 이상 추울 필요 없어!

올해 가을 겨울은 사실 맨다리가 유행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양생지'를 무릎 치마 밑에 장화를 숨기고 있는 이런 시크하면서도 양생하는 코디법이 마침내 가을겨울에 치마를 입어도 얼지 않게 할 수 있다. 예뻐지고 싶고 따뜻해지고 싶다는 고민을 해결했다.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한 번 만들어 보자.